자유롭게..

출장세차 _ 참 편하네요.. _ 세종 출장세차 추천 _세종 출장세차_세종 손세차_ 세종시 출장세차_ 세종 TOP세차

SOLAR TRADE 2023. 9. 26. 09:47
반응형
SMALL

 
 - 가족과 함께 사용하는 차량인데...   
 차량 사용이 오년이 지나면서 세차를 너무 안하게 되었습니다 ^^; 
 초창기엔.. 주구장창 세차장에 가서 매주 세차를 열심히도 했는데 말이죠.. 
 외관 보다는.. 이제 내부를 더 깨끗이 해야겠다는 건.. 생각일 뿐인가 봅니다 ^^; 
귀차니즘이 문제죠.. 
외부는 기름넣고 자동세차 돌리면 그만인데... .차야 뭐 잘 굴러가기만 하면 되니까.. 
명절 전, 
세차를 좀 깔끔히, 특히 내부를 깨끗히 해오라는 아내의 명령(?)에 
어떤 방법으로 세차를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맏겨 버리자고 결정했습니다.
 저는.. 
뭐든.. 
 전문가에게 적정한 비용을 지급하고 의뢰하는게 좋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
 나는 .. 그 시간에 내가 잘 하는 걸 하는 게 더 이익이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곳은 세종출장세차 '스팀 TOP'  010-7749-1707
카카오 T로 알아봤는데.. 별로 없더라. 당일 와달라고 조율도 안되고.. 
<세차 전 사진>

벌레자국
희안한 자국
휠 상태 메롱
트렁크 상태 ㅠㅠ
내부도 심각
기스난거 아녜요
에구.. 송풍구
발매트
백미러 메롱


# 해당구역은 차량 통행이 거의없는 안전한 구역이며, 주변 택지 분양 및 입주가 완료되지 않아, 민원이 전혀 없는 구역입니다.

< 세차 후 > 

내부 마무리 광남
외부
벌레고 자국이고 다 지워주심
광나게
휠까지
원인모르던 자국 모두 지워주심
광남 오랫만에.. ㅎㅎ

 
 
- 내돈 내산임.. 
 오고가는 시간 들일 필요없고, 출근할 때 한적한곳에 주차하고 신청하면 와서 해주셔서 편리했음.. 
 기다리는 시간 지루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고. ^^
 지하주차장은... 좀 무리가 있어서 들어오시라 할 수 없음. .ㅜㅜ (지식산업센터 지하에서는 안됩니다)
 
 그냥 자영업자가 힘들다는데.. 젊으신 사장님이 열심히 해주셔서 자료 남겨 봄.. 
 '스팀 TOP'  010-7749-1707
 나의 오분이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되길바라며 남겨봅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