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2024/03 2

커뮤니티, 웹사이트 운영사들의 정보교류가 필요할 것 같아서 밴드를 만들어 봤어요.

https://band.us/n/aeaa0623b7s0C '커뮤니티 웹사이트 운영자 모임' 밴드에 초대합니다. '커뮤니티 웹사이트 운영자 모임' 밴드에 초대합니다. 밴드는 그룹 멤버들과 함께 사진, 일정,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band.us 블로그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도 운영하고 있네요... 회원은 7만수준.. 2006년에 처음 '다음카페'를 만들어서 운영을 시작했으니.. 이십년이 다 되어 갑니다. 그러면서 참 많은걸 배웠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내 노력'이 아닌, '대형 포털'에 끌려다니는 모습도 . 어쩔 수 없는 일들도 참 많았지요.. 그러다가.. 스스로 웹사이트를 만들고,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조금 더 자유롭고, 조금 더 편안한 사이트를 만들어..

카테고리 없음 2024.03.25

청주 복대동 지웰2차 맞은편 헬스 & 휘트니스 센터 추천

본 글은 일체의 지원없이 작성한 글 입니다 ^^ 우리가(우린 가족들이 모두 함께 운동을 다닙니다) 헬스장을 찾는 기준이 몇 가지 있는데... 깔끔해야 하고, 너무 복잡하지 않아야 하고, 자유로운 곳이어야 한다는 것... pt압박(개인 pt를 꼭 받아야 한다는 강요 등)이 있으면.. 맘 편히 다니기가 쉽지 않다... 그렇게 깔끔한 곳을 찾아다니다가... 7년 전쯤엔... 어느날 갑자기 헬스장이 야밤도주 하는걸 겪기도 했었고... 대표를 고발해서 승소를 받아내고는 채무 불이행자 등재 신청도 했지만.. 피해복구는 완벽히 이뤄지지 않았었다..ㅠㅠ 이번에도 1년 결제를 하며.. 걱정을 많이 하기도 했는데... 젊으신 사장님이 청주에 세 곳을 운영중이시고, 청주 거주 중이며, 계약서에 자필 서명과 주민번호를 적어주..

자유롭게.. 2024.03.24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