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 TRADE

태양광발전소 매매, 중개거래는 SOLAR TRADE가 정직하고 올바르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SOLAR TRADE 2019. 12. 2. 15:25
반응형
SMALL




SOLARTRADE는 태양광 분양업체가 아닙니다.  

   -> 분양업체는 어떻게든 '팔아먹는 것'에만 목적이 있지만 저희는 아닙니다.. 


 solar trade는 완공되지 않은 발전소에 대해서는 거래 및 평가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돈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아무것이나 취급하지 않습니다.. 


 쏠라 트레이드는 대충대충 일을 하지 않습니다. 

    -> 모두 전문가라고 하지만 일처리를 제대로 하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솔라 트레이드는 매매물건으로 장난치지않습니다. 

    -> 무조건 비싸게 팔팔아준다거나, 무조건 싸게만 사준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솔라트래이드는 잘 할 수 있는 일을 제대로 합니다. 

   -> 남이 한다고 무조건 따라해서는 하나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쏠라 트래이드는 거짓말 하지 않습니다. 

   -> 아는걸 숨기고, 남을 속이며 벌래처럼 살고싶지 않습니다. 



www.solartrade.co.kr


태양광발전소 평가, 매매전문기업







태양광발전소 판매는 왜 전문가에게 의뢰해야 할까요? 

1. 발전소의 판매, 매매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기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복잡한 인허가 변경, 양도 양수에 걸친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진행해 본 기업,

태양광발전소를 직접 시공하고, 운영하고 있는 기업,

오랜 경험과 경력을 가진 기업, 그런 기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저희는 곁다리로 '중개'업을 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하는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지 못하는 상황에서 남이 하니 나도 해보자는 식으로 접근하면

그 무엇하나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태양광 중개거래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입니다.


2. 소개만 해주고 판매자가 직접 매입하는 분들을 일일이 상대한다고요?

생각은 쉬워보일 수 있어도, 절대 쉬운일이 아닙니다.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일일이 확인하고, 근거있는 내용을 대조하여 평가할 수 있을까요?

'그냥 찔러보기 식'의 전화는 하루에도 수십 곳에서 걸려옵니다.

그 중, 옥석을 가리고, 대응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을 겸비한 전문가를 고용해야합니다.


3. 물어보십시오, '해본 적 있어?'라고.. 저희는 매매 분야에서는 최고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타입의 발전소를 직접 매매하고, 중개거래를 수차례 성사시킨 기업입니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것과 해본 것'은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면서 배우면 되지'라는 자세로는 일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아는 만큼만 일을 처리하다 보니, 그 일이 제대로 처리될리 만무합니다.


4. 무료라고요? 합리적인 일을 하고, 합리적인 비용을 청구해야 합니다.

저희 SOLAR TRADE는 매매거래가 성사하기 이전에는 일체의 비용 청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매매금액에 따른 일정한 비율로 비용을 청구하기에 매매 물건에 대해 절대 장난치지 않습니다.

매매 물건의 가격으로 장난을 치는 기업이 어떻게 최고가 될 수 있겠습니까?

저희는 합리적인 일을, 최선으로 처리하며, 최적의 비용을 청구합니다.


5. 대한민국 최초 '태양광 발전소 감정평가 및 중개거래 전문기업'은 SOLAR TRADE입니다.

저희는 저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을 합니다.

그렇기에 최초로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비교하십시오, 그리고 평가해 보십시오. 과연 누가 제일 잘 할 수 있는가?


 태양광발전소 매매,평가 및 중개거래

 '솔라 트레이드' 가 정답입니다. 

WWW.SOLARTRADE.CO.KR







안녕하세요. 

착한 솔라 트레이드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나 궁금하실 듯 한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업체선정 방법을 적어보려합니다.

물론 너무나 주관적인 의견일 수 있으니, 보시는 분들 추가 의견은 자유롭게 달아주세요.


1. 무조건 싸게 시공하는 것이 좋은것이 아니지만, 무조건 비싼곳은 나쁜곳이다!

: 요즘 제가 공사한 곳이 아닌,  여러곳에서 공사를 한 현장을 많이 보게 될 기회가 있는데, 정말 시공사 선정은 잘 해야합니다.

공사비는 거의 모든 업체들이 '평준화'되어 있는 실정입니다. 누구하나 독불장군처럼 많이 받을 수는 없었을테니 당연한데요.

어느 업체들도 '믿지고 공사하는 곳'은 없을 것 입니다. 너무 가격만 후려치게 되면 거기에 맞는 설비가 될 수 밖에는 없다는

것을 먼저 아셔야 하는 부분이며, 또 하나 중요한 부분은

'시공 계획이 구체화 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격을 내리지 말 것'입니다.

어떻게 시공할지, 시공도면이나 시공계획이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가격만 내려깍게된다면.

시공업체는 어쩔 수 없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가격을 내리려 할 수밖에' 없습니다.

계약전에 확인하셔야 하는 사항으로, 구조도면, 시공계획도, 공정계획표, 견적서 정도는 사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현재 시공을 하고 있고, 과거에 시공 경험이 풍부한 곳이 좋습니다.

: 대개 신규 업체들을 보면 홈페이지나, 홍보책자 등을 보면

토지 사진만 많이 올려놓고 '시공 중' 또는 '추진 중' 이라고 홍보하는 곳을 많이 보게 됩니다.

이런 곳들이 정말 경험이 없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스타트업 기업에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기도 하지만요.

저 같으면 '현재 시공하는 현장을 한번 보고 싶다'고 하여 한번 살펴보고 이전에 시공했던 현장을 한번 보자고 할 듯 합니다.

가까이 있지 않더라도 그정도 발품을 파시는 것은 향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 발전사업이 아닌 보급사업현장(지자체, 관공서, 학교 등)에 시공한 현장은 아무리 보셔봐야 헛수고일 경우가 많습니다.

세금으로 하는 사업은 가격에 시설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보니 사업자가 현장에서 하는 설비와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영업사원과 그 회사 대표의 '마인드'는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중견기업 이상정도되면 그나마 마음이 놓일 수 있는 부분은 '단 계약서를 제대로 작성했을 때'

행여 문제가 생기더라도 그 회사에서 '책임'을 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믿지고도 할 수 있는'사항이 되는 것이죠.

그렇지만 일반 중소기업의 경우, 믿지면서 '책임'을 다하기란 사실상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럴 때는 '사장의 마인드'를 꼭 살펴야 합니다. 그 사람이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인지 아닌지

그리고 영업사원도 기본적인 시스템을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 제일 먼저 달려와 조치방법 정도는

최소한 알려주고, 선 조치를 할 수 있는 현장을 볼 수 있는 능력정도는 있어야 할 듯 합니다.

번외) 하기사  사람 마음을 그렇게 잘 알 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ㅠㅠ


4. 계약서는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지난 번 '공사계약 시 꼭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간략하게 글을 남긴적이 있는데요.

사람일이라는건 모릅니다.

앞으로 혹여나 생길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방안이라도, 계약서는 너무나 중요합니다.

그리고 또하나,  저희가 공사계획신고를 지자체에 할 때 꼭 들어가는 서류중에 '시방서'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시방서는 어떻게 공사를 할 것인지, 그리고 공사의 '기준'이 되는 자료인데요(계획도 되고, 기준도 됩니다.)

가능하다면 이 '시방서'를 계약서에 첨부하여 도장을 찍으시면 좋습니다. '뭐 요건 좀 아는 분들이 하는 것이지만요'

그럼 향후, 공사가 완료된 후, 시방서를 기준으로 부족한 부분이나, 추가해야 할 부분, 공사가 잘못된 부분에 대한

추가, 보완, 보수공사를 요청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5. 구조물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시공경험이 풍부한 기업

: 이런 기업들이 가끔있습니다. 그런데 거의 영업 홍보활동을 안하시고 하도급 공사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가끔은 너무 아까운 기업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성공하셔야 하는데 ㅜㅜ 잘 찾아보세요.


6. 아는 사람의 소개로 공사를 준다(?)

: 이런경우 그 '아는 사람'이 소개비만 받고 빠져버리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얼마전에 본 업체의 경우 '시공경험이 꽤 있고, 아는사람에게 소개받은 업체'에서 공사한 현장을 보았는데요.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그 지역에 시속 20m/s의 바람만 불어도 99% 붕괴할 수밖에 없는 현장을 보았습니다.

정말 보고만 있어도 불안한 현장.

제발 이런곳에 일 주지마세요. ㅠㅠ


7. 이것저것 신경쓰고 싶지않다. 그러면 분양이나 매매쪽으로 알아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 단, 분양의 경우에도 이미 선 분양되어 시공되어 있는(완료)현장을 볼 것, 준공일이 언제인지 확실하게 못 박을 것.

전문가가 괜히 있는게 아니니까요.

더 궁금하신 것은 댓글 달아주시며 답변드리겠습니다.



태양광발전소 매매 관련하여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저희 솔라 트레이드를 따라하는 유사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신중히 비교해 보십시오.


태양광발전소 중개거래는 역시 착한 솔라 트레이드!






발전소를 판매하시려는 분들은 발전소의 문제점에 대해 가급적 노출하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발전소의 문제점이 부곽될수록 판매 가격을 내려야 하니까요.

물론, 판매하시는 분들도 몇년동안 운영하시면서도 발전소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이를 설계하고 보니 음영(그늘)이 생기니까 일단은 설계대로 준공심사를 받은 후

나중에 뒷쪽(남의 땅)으로 구조물을 조금 더 옮겨서 설치하는 경우,

내 인버터실이나 접속반, LV반이 남의 땅에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동의없이 내 설비의 케이블이 남의 땅을 가로질러 매설된 경우,

내가 알고 있던 도로가 도로가 아닌 경우,

심지어 그 도로가 나에게는 하나의 지분도 없는 경우,

남이 내땅에 설비를 일부 올려놓은 경우 또는 내 모듈이 남의 땅을 침범한 경우 등 참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 '문제가 되지 않으려면 문제없이 지나겠지만 저희는 정직한 중개거래를 위해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태양광사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태양광발전소 매입 시 반드시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합니다.

매도의 경우 '판매가 목적'이 됩니다.

그러나 매수의 경우는 '구매만이 목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구매도 중요하지만 향후 수익률을 고려한다면, 발전소의 적정가치를 분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터넷의 많은 업체들이 전문가라고 소개하지만 판매에만 집중하는 업체라면 신중하게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100% 정확하게 확인하고 매입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SOLAR TRADE와 상의하십시요.







반응형
LIST